본문 바로가기

덕질/Football

알론소, 람 은퇴라니ㅠㅠ




얼마전 인스타에 도배하듯 올라오던 소오빠와 람쭈의 은퇴소식........


젠장...ㅠㅠ 아직 직관가서 직접 뛰는 모습도 못봤는데ㅜㅜ


그래서 오랜만에 소오빠와 람쭈의 사진을 보기로...





이젠 여기서 소오빠를 못보는건가,.....














이렇게 좋아하는 람쭈가...... 은퇴를 한다니,,,,,,








그러고 보니 예전사진들과 비교했을때 사진에서 사라진 사람이 점점 늘고있어ㅠㅠ










그런표정 하지마요ㅜㅜ 곧 내 눈물 샘 터지겠네












슈투트가르트 뺴고는 정말 계속 미넨에 있었던 레전드인데.......













람쭈 애기인 율리안도 더욱더 못보겠지....



내가 좀만더 일찍 직관도 가고 맥주 폭탄 날리는것도 보고 했었어야 했는데












































































































아구 우리 예쁜 율리안 ㅠㅠ















이젠 우리 주장님 경기도 못보고ㅠㅠ


















이렇게 멋진 소오빠의 경기도 못볼테고.......
















와 문어도 오랜만이다ㅋㅋㅋㅋ 맨시티에서 생일선물 아주 잘 받았다고 들었엌ㅋㅋㅋㅋㅋㅋ












뭐라 할말이 있겠습니까....














그냥











슬프고 우울하고....









그와중에












역시 소오빠의 미모는 어디 안가네요.....



(물론 우리 람주장님도 잘생기고 귀엽지만ㅋㅋ)










슬픈데 그와중에 잘생겼어........











수염도 멋지네........













이젠 똘기 뮐러와 소오빠의 콤보는 보기 힘들겠지ㅜㅜ












크으으으으....












이야........bb














웃지마요!!! 더 슬프니까ㅠㅠ














마무리는 역시 소오빠와 나고레 언니의 간지쩌는 사진으로





너무 우울해서 그냥 급하게 사진 찾다보니 이쁜게 다 어디갔는지 보이지도 않네 젠장.........



그래도 람쭈는 미넨 단장 하신다고 하니까 뭐,,,,, 자그만한 위로인가.....